728x90
300x250
SMALL

샤오미 미밴드 3 벽돌 초기화 하는 방법 - Notify & Fitness for Mi Band

샤오미 미밴드 한글과 하다가 실수로 벽돌이 되는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어요.

그것을 대비하기 위해 우리는 오늘 공장 초기화 방법을 배워보아요.

미밴드는 원래 리셋버튼이 존재 하지 않아요. 때려 부수지 안는한. 

그래서 나는 준비하여 보았어요. 당신과 나를 위해 우리는 다른 폰과 연결을 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이용해야 되요. 

왜냐 하면 이 친구는 한번 페어링이 되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시스템이 되어 버렸어요.

그렇게 되면 어떻게 하냔 바로 우리는 어플이란걸 사용하면 되요. 특히 안드로이드 친구들이라면 

지금 당장 구글 Play Store에 들어가세요. 그리고 Notify & Fitness for mi band 어플을 다운 받으세요. 이 어플이 당신의 구세주가 되어 줄 거에요.

아이폰은 안타깝게도 아직 어떠한 해결 방법을 주지 못해요. 왜냐 폐쇠적이니까여.

그러므로 우리는 안드로이드 폰을 하나씩 추가 적으로 비상용으로 가지고 있어야 되요. 이 세상에 싸고 또 싼 게임용 안드로이드 폰은 많으니까요? ㅇㅈ?

 

어떤한 이모티콘 모양인지 모를 당신을 위해 위에 이미지를 첨부하여 보았어요. 다같이 이친구를 다운로드 하여 보아여.

일단 Mi fit 어플 다운로드 받으신분이 있으시다면 과감하게 쓰레기통 모양을 눌러주시는것도  잊지마세요. 왜냐 이제 그 쓰레기같은 어플은 필요없으니까요.

우리에게는 더욱 좋은 신박한 어플이 기다리고 있어요. 이 친구는 모든 기능을 전부 사용할 수 있는 세상 좋은 어플이니까요.

일단 어플을 다운 다 받으셨으면 이제 LED가 깜박거리기 시작하면 손가락으로 터치를 시작하세요. 열띠미 누르시면 기기가 페어링을 시작할거에요.

만약 당신의 밴드를 찾지 못했을 경우, 블루투스을 껐다 키시거나 폰을 새로 사시거나 폰을 집어 던지시거나 다양한 방법으로 그 친구의 블루투스를 가동시키시면 좋아질거에요. 

이제 페어링을 정상적으로 등록하셨다고하시면 이제 느낌적인 느낌으로 프로필에 성별, 생일, 키, 체중 등 쓸모없는 친구들을 열심히 클릭하시면 되여 그럼 좋아할 수 있어요.

뭐 이렇게만 하셔도 우리는 완벽하게 새로운 기기와 연결을 완료할 수 있죠.

굳이 공장 초기화가 필요없으신 분은 일단 이렇게라도 하셔서 다른 안드로이드 폰과 연동을 시키시는 방법을 배우셨습니다.

 

샤오미 미밴드3 한...

이제 공장 초기화 

이제 어플 설정에 들어가셔서 미 밴드 펌웨어 버전 업데이트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커스텀 펌웨어를 클릭하시구 펌웨어 버전을 입력하시면 되여.

펌웨어 다운로드 파일이 필요하신분은 구글 혹은 네이버 미 밴드 카페에 가시면 다양한 커스텀 펌웨어를 다운 받으 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 시작 버튼 누르시면 공장 초기화가 마무의리 됩니다.

자신이 필요로 하는 버전을 검색하셔서 다운 받으시는게 가장 효과 적일 것으로 보여 일단 다운로드 파일 및 URL은 올리지 않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은 밑에 댓글 남겨 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리거나 혹은 URL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300x250
LIST
Posted by Min Woo Kwon

250x250
250x250
블로그 이미지
Daily Information from the Korea
Min Woo Kwon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Enter your email address:

Delivered by FeedBur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