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6. 17. 22:32 Tech Review

남성 벨트 추천

728x90
300x250
SMALL

이것은 tie-ups 이다.

이것은 Made in Italy 이다.

이것은 친환경 벨트 이다.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다.

PLASTIC WAIST - CLIPS 이다.

자기가 원하는 만큼 잘라서 사용한다.

딘색의 베이직 탬으로 유용하다.

가격은 59유로 이다.

https://www.tie-ups.it/it/38-monocolor


https://www.tie-ups.it/it/56-bracciali


기본 벨트, 슬림 벨트, 아이 벨트, 버클, 팔찌, 패션 가방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만드는 회사 입니다.


혁신 및 기술

Tie-ups는 혁신적인 소재와 벨트 대상의 관계에서 태어났습니다. 벨트는 엘라스토머 성 열가소성 수지, 투명 폴리 카보네이트 버클로 만들어졌습니다. 고품질의 건설 제품을위한 기술 자료.

100 % 이탈리아어 디자인

Tie-ups는 전적으로 이탈리아에서 설계되고 제조 된 고급 패션 액세서리입니다. 
우아한 팩을 포함하여 제휴사를 구성하는 모든 작품은 디자인 관점에서 세부적으로 취급됩니다.

안전하고 저항력있는 재료

제휴가 이루어지는 재료는 무엇보다 안전한 제품으로 알레르기 및 항균 작용을합니다. 견인력과 비틀림에 견딜 수있는 재질이며 방수 기능이있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의 수명이 길어집니다.

친환경 제품

Tie-ups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생태 제품입니다. 모든 구성 요소가 완전히 재활용 가능하고 환경에 잔류 물을 남기지 않으므로 100 % 환경 친화적입니다.


투명한 포장

벨트는 투명 포장재에 대해서도 기능 및 미적 특성을 상세히 정의하는 우연한 연구 및 설계 과정을 거쳤습니다. Tie-ups는 의류 액세서리를 넘어서서 예술적 대상이되는 물건이되고 싶어합니다.

이것이 벨트 액세서리를 강화하고 미적 품질을 향상시키는 시각적 효과가 우수한 투명 폴리 카보 네이트 용기에 Tie-up을 구별하는 우아한 팩이 만들어지는 이유입니다. 팩에는 벨트가 완벽하게 들어 있으며, 여러 개의 상자가 쌓여있어 제품에 "정지 된"효과가 나타나 밝은 색을 강조하고 우아한 모양을 연출합니다.

이 연동 팩을 통해 Matley는 벨트의 색상과 건물의 모양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로운 3 차원 형상으로 조립할 수있는 제품을 제작합니다 Matley srl이 만들고자하는 완성 된 제품은 작은 예술적 걸작이어야하며 디자인. 여기서 Tie-ups는 모든 매장에서 즉각적으로 인식 할 수 있고 동시에 다르고 돌보는 사람들의 취향에 따라 쉽게 재생할 수있는 "제휴 지역 (Tie-ups zone)"을 만들 수있는 강력한 해설 특성을 가진 기사가되었습니다 '건설.

정확한 투명한 포장을 염두에두고, Matley는 전시회의 역동적이고 자체 제작 된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 넣어 상점이 예술적 정맥에 통기구를 제공 할 수있는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제휴 (Tie-ups)는 패션 액세서리의 세계에서 아직도 많이 말하고 발명 할 수있는 구체적인 시연입니다. 서로 다른 보완적인 영역의 기술 지원 덕분에 실제로 새로운 패션을 창조하고자하는 사람들의 생각이 구체적인 프로젝트가되었습니다.

그는 고전적 또는 비공식적 스타일을 뛰어 넘는 스타일을 선택하여 액세서리의 소재를 디자인하고 포장하여 재료, 디자인 및 포장에 관한 연구를 진행함으로써 전통 액세서리를 재발 명했습니다.

https://www.tie-ups.it/

이디어에서 개발까지

혁신적인 벨트는 어떻게 태어 났습니까? 우리가 일상 생활, 습관, 각 나라와 국가의 문화를 자신의 용도와 관습으로 생각할 때, 우리는 공통점이 거의 없음을 깨닫습니다.

휴대 전화, 스마트 폰, 태블릿 또는 노트북 사용, 어쩌면 같은 모델 또는 자동차의 바지 한 쌍 일 수 있습니다. 단 신발과 벨트 만이 모든 사람들을 과거와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특히 벨트는 모든 시대와 모든 국가의 패션의 일부입니다. 이미 이집트, 인도, 중국, 일본에는 드레스를 멈추고 다양한 장식을 한 다양한 형태의 벨트가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배열된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과 빠르게 변화하는 습관과 풍습의 시대에 Matley의 아이디어는 혁신을 통해 전통과 새로운 것을 강력하게 연결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벨트의 기능이 과거에도 확고하게 유지되는 동안 Matley는 엘라스토머 고분자로 만들어진 재활용 가능한 벨트의 Tie-Ups를 설계 및 개발하여 제품 및 마감재의 품질에 특히주의를 기울였습니다.

Tie-ups 프로젝트는 전통적인 목적의 진화입니다. 전통적으로 가죽, ​​로프 또는 금속 버클이있는 패브릭으로 만들어진 "클래식"벨트는 혁신적인 소재와 현대적인 색상 및 모양이 결합되어 재검토됩니다. 혁신은 연구와 실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만 터치, 재활용, 안전 및 방수 제품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연하며 유쾌한 Tie-Ups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Tie-Ups를 입은 모든 사람들은 자신을 고전적인 전통과 자신의 문화와 관련하여 고유하다고 생각하지만, 앞으로 나아가고 항상 앞장서 서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728x90
300x250
LIST
Posted by Min Woo Kwon

250x250
250x250
블로그 이미지
Daily Information from the Korea
Min Woo Kwon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Enter your email address:

Delivered by FeedBur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