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머리가 너무나 길어 슬슬 자를때가 되어 어떤 스타일이 요즘 최신 유행인지 뒤적뒤적 하다가 이번에는 펌을 하는 시기가 된것 같아 오늘은 남자 펌 종류에 되에서 말씀드려 볼까해요. 지금 저의 머리결로 말씀드리면 머리가 굉장히 앏은 편이고 가늘다 못해 염색을 자주해서 툭툭 끊어지는 친구들이 존재합니다. 특히 앞머리 부분이 좀 심각한거 같아요. 머리만 감으면 죄다 영키는 스타일이라 이제 좀 커트좀 하고 

머리에 볼륨감을 주면서 풍성한 효과를 내기위해 펌을 좀 해볼려고 합니다.

통상적으로 제가 머리를 하는 기간은 1달에서 2달간 머리를 기르고 자르고를 반복하는데 이때 염색과 파마를 적절한 시기에 섞어서 하는거 같아요. 염색은 2~3달 사이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하구요. 파마는 4~5달에 한번씩 하는거 같아요. 그럼 연간 염색은 4번정도 (셀프로 염색)을 자주 합니다. 머리결이 앏으니까 대충해도 색은 엄청 잘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어차피 직장다니니까 엄청 튀는 색을 하는것도 아니고 탈색 했다 염색하는 수준이 아니라서 염색약 바르고 30분만 하면되니까 염색은 집에서 하고 파마는 집에서 할 수 없으니까 헤어샵가서 하는거 같아요. 

염색은 주로 오렌지, 레드 쪽으로 하면 엄청 튀지도 않고 무난하게 회사를 다닐 수 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남자펌의 종류 부터 특징별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헤어디자이너가 아니라 다양한 리소스를 통해서 나름 정리해보는 것이니 제가 잘못알고 있으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볼륨펌

특징: 네추럴, 소프트, 심플한 느낌

컬감은 C컬

그냥 무난하게 현재 당신의 머리에 볼륨을 주는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침마다 드라이로 들었다났다 안하셔도 되는 강점이 있고 살살 말리기만하면 볼륨감이 빵빵하니까 머리숱도 많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쉐도우펌

특징: 러블리한 느낌

컬감은 S컬

어차피 모든것은 얼굴이 되는것처럼 쉐도우 펌을 한 이동욱 배우님은 역시 존잘이네요. 러블리한 느낌 세련된 느낌을 주는거 같습니다 S라인 컬이라 머리카락이 살아 숨쉬는거 같아요.

3. 베이비펌

특징: 귀엽다 빵빵하다

컬감은 곱슬느낌~

아가펌인데 거의 뭐 폭탄을 머리에 쓴것같은 느낌이죠. 그냥 악성 곱슬친구 처럼 나온건데 아무나 소화하기 좀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얼굴이 엄청 작은 꼬꼬마가하면 몹시 귀여울거 같은데 지금 성인이 이 머리를 한다면. 감당할 수 있겠습니다.

나는 못합니다.

4. 히피펌

특징: 자유, 러프, 트렌디

컬감음 S컬에 볼륨 섞은 친구 스멜 

머리사이 눈으로 부터 발사되는 강렬함 마치 랩을 잘할거 같고 힙합을 좀 알것같은 사람들이 많이 하는 머리 스타일이죠. 마치 머리를 엄청 말렸는대도 차이가 없는 느낌의 머리 죠. 

5. 스왈로펌

특징: 에반스타일에서 만든 아이탬, 샤프, 남성미

볼륨을 가득가득

제가 이번주 일요일에 도전해볼려고 하는 펌인데요. 지금 머리결이 엉망이라 가연 해주실지는 모르겠으나. 스왈로펌 해보고 싶어요. 머리가 얇아서 머리 뒷부분과 앞에 열심히 볼륨을 넣고 싶은데 출근할때 드라이를 한 시간찍하면서 할 수 없기때문에 아침에는 간단하게 5분 정도 말리고 끝나는데 모든 것이 귀찮기 때문에 그냥 펌이 되어 있는형태에서 바로 드라이만하면 볼륨이 살아있는 친구를 해보고 싶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제가 본 펌에 대해 설명해 드렸구요.

좀 더 새로운 정보 알고 싶으시면 제가 2탄을 제작하여 보겠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300x250
LIST
Posted by Min Woo Kwon

250x250
250x250
블로그 이미지
Daily Information from the Korea
Min Woo Kwon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Enter your email address:

Delivered by FeedBur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