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로지텍 슬림콤보

아이패드 OS 업데이트되고 나서부터 키보드 마우스를 열심히 찾아보았는데요. 예전부터 몹시 사고 싶었던 슬림 캄보 아마존에서 한국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89.99로 판매가 되고 있어 나름 10만 원 정도의 구매가 가능하죠. $200 미만이라 통관비가 따로 존재하지는 않지만 배송료가 1만 원 정도 추가로 지불됩니다. 배송 기간은 대략 1~2주 정도로 미국에서 오는 것 치고는 괜찮은 시스템입니다. 롯데 로지스틱 으를 통해 통관 및 배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되지만 세관에서 열심히 제 새 제품을 윗부분을 잘라버려서 제 마음도 맵찢이고 언박싱하는 마음도 없었네요.

세관이 검토한 안타까운 흔적

열심히 신제품을 개봉하는 느낌을 느끼고 싶었는데 몹시 안타까운 마음뿐이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왠지 중고 제품인가 새 제품 일까라는 의미만 들고 물건을 꺼냈을 때 왜 이런 제품이 왔죠? 이거 불량인가 신고해야 되나 이런 느낌까지 들더군요. 뭐 어쩔 수 없지만 그냥 쓰기로 하고 열심히 테스트 중인데 저녁 12시인가 개봉하고 테스트했는데 백라이트 들어오는 거 보고 다시 한번 사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흠 이쁜 넘 근데 직구 제품 구매하실 때 알아야 되는 건 '키보드' 기준으로 한글 자판이 따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한글 자판에 어떻게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한국에서 판매하는 제품 or 병행수입 제품인데 스티커 붙여주는 제품들이 있으니 그런 제품 찾아서 사용하셔서도 괜찮습니다. 제가 볼 땐 그 제품이 그 제품일 거 같습니다. 다만 국내 정발 한 제품 아니면 A/S 안된다는 거는 잘 알 고 있으셔야 됩니다. 하지만, 로지텍 자체가 A/S 사악하다는 것도 아셔야 되고요. A/S는 삼성, MS, BOSE 아니면 그냥 그저 그렇습니다. 

슬림콤보 상판

상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출이 원래 저런 건지 불량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지만 마감이 썩 맘에 들지는 않습니다. 이동 중에 문제가 발생한 건지 알 수는 없지만 낄 때 빡빡 소리가 좀 크게 들리기 때문에 한 번 착용 후 망가지기 전까지는 계속 착용하여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누구한테 양도하거나 팔 때까지는 계속해서 이것만 착용해야 될 거 같아요.

 

 

우측에 보시면 킥스탠드가 있는데 Logi라고 적혀있으면서 저 부분이 아주 자유롭게 움직여서 기존에 스마트 커버보다 각도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환경에 따라 각도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슬림콤보, 애플 팬슬

아이패드 프로 10.5의 모든 제품을 완성하여 주는 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이패드 2세대 10.5인치 이기 때문에 애플 팬슬이 자석에 붙지 않아 저렇게 상단 케이스에 장착해야 되는 부분이 필요한데 적절하게 잘 존재하고 있고요. 키보드는 로지텍의 키보드라 키감 나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밤에는 백라이트가 은은하게 들어오기 떄문에 좋구요. 일만 매직 키보드와 같은 키구성으로 맥은 없지만 맥을 경험할 수 있구요. 이제 블루투스 마우스만 구매하면 완벽한 조합을 찾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매직 마우스 1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왠지 모르게 로지텍 멀티 페어링 기능이 있는 마우스를 구매하여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싶네요. 완벽한 조합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하여 봅니다. 

728x90
300x250
LIST
Posted by Min Woo Kwon

250x250
250x250
블로그 이미지
Daily Information from the Korea
Min Woo Kwon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Enter your email address:

Delivered by FeedBur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