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00x250
SMALL

귀여운 스아게 메뉴판

진짜 오랜만에 홍대를 방문한 거 같습니다. 데이트하러 홍대 가는 일이 별로 없는데 오늘은 우연치 않게 홍대를 방문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이곳저곳 많이 둘러보다 그중에서 제일 가까우면서도 인스타에 인기 많은 곳을 찾아보니 카레 음식점이 하나 눈에 들어와서 수프 카레 집으로 향했습니다. 처음에 입구가 몹시 좁고 2층에 위치하여 간판을 잘 보시면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잘 못하다 다른 식당으로 들어갈 수 있는 불 쌍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딱 들어가면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고요. 원하시는 곳에 앉아 있으면 메뉴판과 물을 세팅해 주기 때문에 열심히 메뉴판을 정독하시면 됩니다.

스아게 카레 종류

메인 메뉴 카레인데요. 그림으로 표현된 것과 같은 친구들이 열심히 보이고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카레는 맨 위 모든지 제일 위에있는게 메인 이기 때문에 처음 가는 식당은 1번을 추천드립니다. 하와이안 새우 카레로 튀긴 새우가 몹시 맛있습니다. 여자 친구는 가루니 카레를 시켰는데요. 두툼한 살집이 느껴지는 돼지고 가 2점이 들어가 있습니다.

카레 맵기 및 밥량 설정

메뉴를 고르신 다음에 카레의 맵기와 함께 밥량을 선택하셔야 되는데요. 맵기는 3을 선택했는데 한국인 평범한 사람을 기준으로 하나도 맵지 않습니다. 매운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제일 높은 것을 드셔도 무방한 듯합니다. 추가적으로 밥양은 보통을 선택하였는데요. 딱 적당한 양이라고 생각하는데 치스 밥은 좀 무슨 느낌인지 궁금하긴 합니다. 

토핑 리스트

추가로 토핑을 추가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새우를 골라서 가쿠니가 없기 때문에 가쿠니만 추가 하여 먹었는데 역시 고기는 고기입니다. 장난이 없죠. 소시지랑 닭다리도 넣어 먹어 드시는 분이 많이 있던데 다음에는 그렇게 넣어 보려고요. 전체적으로 하나씩 넣으면 좋지만 그럼 배보다 배꼽이 더 큰 격이라 많이 슬퍼질 거 같아서 참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레와 잘 어울리는 재료들이 잘 선별되어 있어 아주 좋은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실것들

그냥 신기한거 맛있는 거 드시고 싶으신 분은 유자 라씨 추천드리고요. 맛있습니다. 우유 같은 맛에 유자가 계속해서 씹히기 때문에 두 분이 가셔서 하나만 시키셔도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라씨를 제외한 나머지 드링크는 다 아시는 그 맛 이기 때문에 어떠한 이유로도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뭐든지 특색 있는 게 제일 중요한 거 같습니다.

수아게 하와이안 카레

비주얼은 아주 맛있습니다. 카레의 본연의 맛과 착한 토핑들로 가득 차 있어 먹음직스럽고 몹시 배가 부른 구조입니다. 

한 그릇 금방 다드실 수 있으시며 배가 부른 상태에 방문하셔도 맛있을 만큼 카레맛이 훌륭합니다.

홍대를 방문하셨는데 카레가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카레와 라씨

 

728x90
300x250
LIST
Posted by Min Woo Kwon

250x250
250x250
블로그 이미지
Daily Information from the Korea
Min Woo Kwon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Enter your email address:

Delivered by FeedBurner